남성코트이쁜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근육만두 조회 61회 작성일 2021-10-28 11:19:30 댓글 0

본문

코트는 많아도 예쁜 코트는 많지 않습니다 [2020 예쁜 코트 총정리]

#겨울코트 #2020겨울코트총정리 #남자코트추천
이번영상은 제가 직접 구입하거나 직접 이쁘다고 생각하는 브랜드요청해서 대여로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더보기란────────────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ㅎㅎ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코트 추천 제품 링크
https://pickk.one/reviews/391

00:00 인트로
00:07 이쁜 코트 모음!
00:42 쿠어 오버핏 더블 코트(M)
03:39 벨리에 피크드 라펠 싱글 코트(M)
04:30 토니웩 캐시미어 더블 코트(L)
06:01 STU 발마칸 코트(S)
07:16 애프터프레이 피코트(M)
08:55 지오다노 발마칸 코트(100)
10:38 인사일런스 솔리스트 캐시미어 코트(M)
11:56 클로징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깡스타일리스트 : 올해 제가 이쁘다고 생각하는 이쁜 코트 모아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ㅜ
자세한 제품정보는 아래링크 참고해주세요
*코트 추천 제품 링크
https://pickk.one/reviews/391

00:00 인트로
00:07 이쁜 코트 모음!
00:42 쿠어 오버핏 더블 코트(M)
03:39 벨리에 피크드 라펠 싱글 코트(M)
04:30 토니웩 캐시미어 더블 코트(L)
06:01 STU 발마칸 코트(S)
07:16 애프터프레이 피코트(M)
08:55 지오다노 발마칸 코트(100)
10:38 인사일런스 솔리스트 캐시미어 코트(M)
11:56 클로징
ter ri : 이번에 코트 처음 입어보려는데 뭐가 좋을까요??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권현우 : 진짜 호불호 없는 스타일인 거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코트안에 어울리고 담백하기 입을 만한것도 다름에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오?
구마고 : 오늘 코드사려고 계속 찾고있었는데 깡님이 타이밍 좋게 올려주셨네요!!
킹강 : 와 개쩔어 미쳤다 바로보기ㅋㅋㅋㅋ
코트 너무좋아 형...사랑해

무조건 알아야할 '코트' 트렌드 4가지

#겨울코트 #남자겨울패션 #트렌드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00 코트트렌드를 소개하는 이유
1:04 소재 트렌드
3:59 컬러 트렌드
5:18 코트 종류와 핏
7:30 영상을 마치며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kkang.stylist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 https://forms.gle/iQkDJrjyFv3tfw7b7​
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 https://forms.gle/fn6QWtKMQ6ZbLi8J6​
BGM은 셀바이 뮤직에서 제공받았습니다 https://www.sellbuymusic.com/
최마태의 POST IT : 대박사건 코트 많이 알아갑니다
seungwon _ : 와 코트 사야하는데 콜라보왕..!!! 기대됩니다
별별 : 슈퍼퀄 영상 깡님 굿! 이번 컨텐츠 좋아요!
멜론엘리 : 콜라보 왕 핵 기대됨 ㄷㄷ
산지오 : 형 인사일런스 콜라보 미친거냐고ㅋㅋㅋㅋㅋㅋ
제엔장 믿고있었다구~~~~~~~~~~~~~~~

키 작아도 롱코트 입어도 될까?

#남자코트 #코트기장 #나에게맞는코트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00 오늘의 컨텐츠는?
1:02 100cm
2:21 110cm
4:35 118cm (롱코트)
6:26 77cm (숏코트)
8:13 오늘 영상의 총정리!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kkang.stylist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 https://forms.gle/iQkDJrjyFv3tfw7b7​
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 https://forms.gle/fn6QWtKMQ6ZbLi8J6​
BGM은 셀바이 뮤직에서 제공받았습니다 https://www.sellbuymusic.com/
최마태의 POST IT : 롱코트 기장 잘 알아보고 사야겠습니다 이때까지 대충 삿는디유ㅠㅠ
Adam Smith : 이야 이 컨텐츠 좋다. 저같은 키작남은 은연중에 막 자조적으로 자학하는 방향으로 전개될 수도 있는데 진짜 유쾌하면서도 그냥 키는 수치에 불과한 것처럼 객관적으로 이어나가는 유튜버의 진행도 돋보이고, 온전히 자기 키에 맞는 길이라는 정보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깔끔하네요. 잘 보고 가요.
읏된 : 깡님 열심히 하시는 모습 진짜 보기 좋다
최규헌 : 모든 영상이 항상 도움이 되었지만 이번 영상은 너무 소중하네요.. 저에게 맞는 기장 알아가서 너무 좋아요
cy712 J : 와 진짜 이런 주제까지 디테일적으로 설명해주는 유튜버있어서 너무 좋음
형 항상 좋은영상 고마워요
여자도 이런분 있음 좋을텐데 아숩

... 

#남성코트이쁜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m2b13iwre3tfq9q.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