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정시상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광화문팀 조회 66회 작성일 2021-10-28 12:19:32 댓글 0

본문

[진학사] 합격예측서비스 100% 활용하기! #1편

진학사 합격예측서비스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꿀팁공개!
성적표 입력하고 내가 갈 수 있는 대학 알아보자!

진학닷컴 합격예측
http://www.jinhak.com/NewLetter/Quarter.aspx?idx=31

#합격예측서비스 #진학사 #2021학년도
김민수 : 마지막 부분에 적중률 관련해서 모집단을 세울때 가령 1승2패 전략의 경우 2패에 해당하는 입시 카트를 허수로 찔러 넣는 경향이 많이 포진되어 있는데 불합격을 불합격이라고 예측해서 적중률을 높일 가능성이 있지 않나요??? 그렇게 따졌을때 89% 적중률도 실질적으로는 그것보다 미미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음은부자 : 정말 도움이 많이되요~^^ 감사합니다♥
조헬레나 : 2편도 빨리 부탁드립니당♡
름구 : 만약 예측 컷과 실제 컷이 차이가 조금 난다고 하였을때 예측 컷이 실제 컷보다 더 높다면 그건 불합격으로 예측 되었지만 실제로는 합격한 학생들의 비율이 비교적 높았다는 의미인가요?
혜원 : 외국어 대체 가능한 대학은 외국어로 대학반영점수 보고싶은데 계속 탐구과목으로만 반영되네요ㅠㅠ 외국어로는 반영 어떻게 하나요

수능에 미친 자들이 정시 합격 예측을 돌리는 방법(with 이과 재수생 시청자)

미미미누 트위치▼
http://twitch.tv/ks8553v
미미미누 풀버전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oKyaj_ea3BkpSA8TJZaVIQ
채널 문의 ▼
ks8553v@gmail.com
미미미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mi__minu
미미미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imminwoo6
미미미누 팬카페▼
https://cafe.naver.com/mimiminu
미미미누 팬 소통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k1Ir4kb
진학티비 : 진학사 합격예측을 이용한 재미있는 컨텐츠 감사합니다!!
문제의 소지가 있는 부분을 빠르게 판단하고 대처해주신 점 감사드리고요~~


그래서... 수범님 1트라이 3광탈?! 군수범 확정?!?!
민찬 : 미미민수 3수만 더 했으면 썰 죽을때까지도 못 풀겠다 ㅋㅋㅋㅋ
Jajinmori Jangdan : 21:29 진짜 미친거아니냐.. 꿀잼유튜바 상위 1%에 문 부수고 진입하는 순간이다
에그문희나! : 오빠는 5수에 5광탈이네 5가 소중하니까 50만 되면 이벤트열어줭
김혜주 : 도네타이밍 진짜 레겐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학년도 적용] 정시 컨설팅 - 30분만에 진학사 마스터하기 (심화편, 실제 해석 사례)

#정시컨설팅#정시지원#대성마이맥#이투스#진학사\r
정시 컨설팅 – 입시 설명회가 감추는 비밀 : 진학사 활용법 심화
\r

안녕하세요 !\r

이투스 [ 내 성적분석 ]과\r
대성 마이맥 [ 비쥬얼그래프 비교 ]를 통해서\r
후보군을 선별한 후\r
진학사 [합격예측리포트]를 통해 합격 가능성을 개별적으로 판단합니다.\r

특히, [합격예측리포트]의 [경쟁자 분포와 지원패턴] 데이터는\r
모험대학을 선정하는데 매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r
데이터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r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r

특히 같은 학교, 학과를 지원한 학생들의 지원성향과 이동가능성을\r
예측 하는 법을 자세히 설명해놓았습니다.\r

그 어떤 사이트보다 \r
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중요한 내용을 정성껏 설명드렸습니다.\r

이 영상을 잘 보고 익히신다면\r
그 누구보다 효율적으로 진학사 사이트를 활용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r

이 동영상과 함께\r
성공적인 정시 컨설팅을 위한 일곱번째 걸음을 \r
저와 같이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r

감사합니다...^^
이주희 : 선생님 지방에 있는 고3 엄마입니다.
올려주신 자료 여러번 보면서 뒤늦게 공부 중입니다.
아이가 대화하기가 어렵네요.
저는 모르고 아이는 까칠하거든요
선생님 영상 직접 보라고 얘기했는데 안 본 것 같아요.^^;
영상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꿑자작나무 : 선생님.도움되는 글 많이 도움되고 있어요
재수생 학부모인데 정시지원이 너무나 어렵네요
후하고 짜다는 사이트 정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WJ L : 선생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진학사랑 고속 두개 보면서 대학 가늠하고 있는데 어느 사이트가 짠지 후한지 알려주시면 정말 큰 도움 될 것 같습니다!! lwj991228@gmail.com
조은영 : 안녕하세요~ 유익한 정보 알려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재수생맘인데 문의 좀 해도 괜찮을까요?
님냐옹 : 이번에 꼭 들어가야 하는데 도움좀 받고싶습니다~

... 

#진학사정시상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m2b13iwre3tfq9q.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