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클라라 조회 25회 작성일 2020-10-17 15:33:56 댓글 0

본문

너구나? 요망한 번개가?/에어 조던3 프라그먼트 실착 리뷰 /AIR JORDAN3 FRAGMENT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니드입니댜!ㅎㅎㅎ
오늘은 최근 발매했던 에어조던3 프라그먼트 제품을
실착 리뷰 영상을 들고왔어요!!

앞쪽에는 수령하러 가는
브이로그도 살짝 찍어서 같이 넣어보고,
(브이로그 찍으면서 구독자님들 만난건 안비밀..
너무 반가웠어용 증맬루 ㅠㅠㅠ히히)

제 채널에서 조던3탄 제품과
프라그먼트 콜라보 제품을 소개드리는 것은 처음이라

간단하게 설명하는 부분도 넣었으니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

오늘 영상도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구요!!ㅠㅠ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라고,
영상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좋아요!알람설정!
댓글까지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잘못된 부분이나 추가하고 싶은 내용들은
댓글로 많이많이 남겨주세요!!ㅎㅎ
같이 공부하고 성장하는 채널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래요!!

contact : all_need@naver.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allneed_mj/

#에어조던3 #조던3프라그먼트 #프라그먼트조던
james! king : 떡락하는데여..
ᅳ마일드 : 조던3블랙시멘트 2011년도제품가지구있습당ㅎㅎ 지금은 매물도 거의없죸ㅋ
Doyoen Hwang : 앞으로 미당첨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김수겸 : 아 진짜 배 겁나아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멘탈...
비비스 : 하지만 우리나라에선 조던3가 인기가 굉장히 없다...ㅋㅋㅋㅋ

[감사 이벤트] 2% 부족한 에어조던3 파이어레드 = 조던3 '데님' : Should we Buy Air Jordan 3 SE "DENIM"?

3년간 주신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감사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참여 기간 종료

이벤트 기간
2020년 8월 23일 - 2020년 8월 31일 오후 11시 59분

당첨자 발표
2020년 9월 1일 오후 7시

스니커하우스 스토어 이벤트
https://www.instagram.com/p/CEOc6cHgNeN/?igshid=jxtlikjat9pr


편안한 주말, 휴일 보내세요 모두!!!

stackhouse Magazine
http://www.stackhouse.co.kr

SNEAKERhouse Store
http://www.sneakerhouse.co.kr/
https://smartstore.naver.com/sneakerhouse

#airjordan3 #denim #stackhouse
2345pok : 추석 잘보내세용 프라그먼트와 이거중에 고민이네여
Gonzo of Ash : 조금 아쉬움
박영준 : 먼가 밋밋한느낌..?
꾹꾹이 : 한국 스니커 씬이 더욱더 확장되었으먄 좋겠습니다!!
잭팍 : 잘 보고 있습니다

[REVIEW] 우리에게 가장 특별한 조던. 우먼스 조던 3 서울 리뷰 JORDAN 3 RETRO SEOUL (W) DC7310-100 REVIEW

#모든분들께감사합니다 #우먼스조던3서울 #조던서울 #우리에게가장특별한조던 #1988년 #서울올림픽 #우먼스조던3실착리뷰 #스니커즈리뷰 #아이랩스니커즈 #아이랩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모델은 너무나도 의미있는 조던 3 서울입니다.
제가 신을 수 있는 녀석은 아니지만,
사이즈는 상관이 없을듯 합니다.
발에 넣어 보지 않더라도
이 녀석의 느낌은 너무나 잘 느껴지네요.

아쉽게도 당첨이 되지 않은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궁금증이 해소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usic by Insta Models - All That I Need - https://thmatc.co/?l=9C649B82
Music by ninjoi. - Beautiful Love - https://thmatc.co/?l=CB8C2277
Music by Cults - Habits - https://thmatc.co/?l=125AB75E
Music by Löwe - Escape - https://thmatc.co/?l=444AD8E3
Music by Disco Shrine - Wanna Get Away - https://thmatc.co/?l=7C65E853
Music by Ryan Little - You'll Be Okay - https://thmatc.co/?l=911FB4C6
Music by Animus Volt - I Can Feel It - https://thmatc.co/?l=680446DC
아이랩 스니커즈I.LAB.SNEAKERS. : 11:56 실착리뷰는 요기!
윤상현 : 게스트 출연 좋네요. 진짜 아나운서처럼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계속 같이 컨텐츠 만드셔도 될듯해요 ㅎㅎ
박상민 : 캬......멋집니닼ㄱㅋㄱㅋㅋㅋㅋ
Rgun Won : 이쁘네요 잘봤습니다
조던3 프라그먼트도 혹시 리뷰 될까요?
요즘 너무 이뻐보이네요ㅋㅋ
Woocheol sim : 저도 아직 코끼리 무늬는 아직 좀 거부감이 있네요ㅎㅎ

... 

#조던 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m2b13iwre3tfq9q.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